본문 바로가기

이슈

임성빈 재혼 집안 직업 신다은과 결혼 총정리




임성빈 재혼 집안 직업 신다은과 결혼 총정리


배우 신다은양과 결혼한 임성빈씨는 공간 디자이너 입니다. 


두사람은 2016년 5월 22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임성빈씨 절친인 하석진씨 소개로 만나게 되어 1년여 열애 끝에 결혼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비공개 예식을 진행했으며 임성빈씨는 공간 디자이너로 jtbc헌집줄게 새집다오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임성빈씨 직업은 공간 디자이너로 한양대 동기 하석진 절친이기도 합니다. 


임성빈씨는 건축공학과, 하석진은 기계공학과를 전공했습니다.


하석진씨는 두사람을 소개시켜준데다가 결혼식 사회에 혼인신고 증인까지 맡았다고 하니 정말 친한사이인가보네요.


어쨋든 임성빈씨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대기업 건설사에서 3년정도 일을 했으며 고민끝에 창업을 결심하고 퇴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건축사무소 빌트바이 대표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임성빈씨는 1983년생이며 신다은씨는 1985년생으로 두사람나이차는 두살차이입니다.


그런데 최근 동상이몽 시즌2에 신다은 임성빈부부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런 가운데 임성빈씨를 검색하면 포털사이트에 임성빈 재혼 이라는 문구가 떠서 재혼이 아니냐는 근거없는 이야기가 돌았는데요.


임성빈씨는 초혼이 맞다고 합니다. 임성빈씨 닮은 일반인으로 인해 생긴 오해라고 하네요.




또 임성빈 집안에 대해 궁금한 분들도 계신데요.


예전 택시에서 두사람 신혼집이 공개되었는데 남편이 직접 디자인한 독특한 구조의 신혼집으로 공간 디자이너로서 뛰어난 공간 활용능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도심 한복판에 있는 집이지만 미니정원, 테라스, 복층을 갖춘 구조로 집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임성빈씨는 신혼집에 대해 "아버지 소유의 오래된 건물 옥상에 공간이 남아 2년전쯤 제가 집을 짓고 살았다. 이왕 지을 거 제대로 지어보자는 마음에 집을 지었고 결혼 뒤에는 더 예쁜 공간으로 거듭났다"고 합니다.





임성빈씨 집안에 대해서 일반인이다보니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건물을 소유한 부유한 집안의 자제인것 같네요.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서 두사람은 의견 대립을 보이기도 하고 신혼부부의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하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