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철 물처럼 바람처럼 노래듣기 (가사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박우철님의 노래 물처럼 바람처럼 노래를 들으실 수 있도록 영상 올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그전에 박우철님에 대해 조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우철님의 본명은 오영록인데요. 1952년 8월 22일생으로 나이는 현재 65세입니다. 전라남도 해남 출신으로 유명한 트로트 가수시죠. 가족관계로는 아내인 김선희씨와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박우철님의 작은아버지가 '아빠의 청춘' '고향무정' 등을 부른 가수 오기택씨입니다.
박우철님은 1971년도에 사랑도 세월이 가면이라는 노래를 발표하며 처음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대표곡으로는 천리먼길, 잊지 마오, 당신이 버린 사랑, 숙명, 울리 불리, 연모, 올가미, 청춘, 순정, 돌아와, 우연히 정들었네, 정답게 가는길 등이 있습니다.
특히 72년도에 발표한 곡 천리먼길이라는곡은 현재까지 불후의 명곡이라 불릴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지요. 외모도 잘생긴데다가 무대매너도 좋아 70~80년대에 많은 팬을 거느린 인기가수입니다.
한동안 사업에 몰두하기 위해 가요계를 떠났다가 다시 본업인 가수로서 돌아와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럼, 박우철 물처럼 바람처럼 노래와 가사 올려드리니 즐겁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물처럼 바람처럼 노래가사>
거짓도 꾸밈도 없이
물처럼 살다가리라
부드러운 눈빛으로
낮은곳만 바라보면서
바람같은 운명인걸
왜진작 몰라을까
피할수없는 세월앞에
한조각 구름이지만
청춘아 젊음아
뛰지말고 걸어가거라
더디 가도 세상은
말이 없는데
남은인생 어디로가든
후회없이 살다 가리라
바람같은 운명인걸
왜진작 몰라을까
피할수없는 세월앞에
한조각 구름이지만
청춘아 젊음아
뛰지말고 걸어가거라
더디 가도 세상은
말이 없는데
남은인생 어디로가든
후회없이 살다 가리라
웃고 가리라
거짓도 꾸밈도 없이 물처럼 살다가리라 라는 가사내용이 정말 좋네요. 박우철님의 목소리도 듣기 편하고 참 좋습니다. 그럼 좋은 노래와 함께 오늘하루도 즐겁고 행복한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