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엄마 근황 10개월만에 퇴원, 이상민 어머니 미우새 참석은?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 언젠가부터 보이지 않던 이상민 어머니였는데요. 당시 이상민 엄마 방송 하차 이유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했죠. 뒤늦게 건강상의 문제라고만 알려지고 자세한 소식은 들을 수 없었는데요.
이번에 이상민 소속사에서 그의 어머니 근황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상민 어머니가 병원에 입원했다가 최근 퇴원했다고 합니다. 현재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건강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미우새 복귀는 아직 힘들듯하다고 하네요.
저역시 요즘 미우새에서 가장 재밌게 보는 출연자가 이상민인데요. 다른 어머니들은 다 참석했는데 이상민 어머니만 없어서 아쉽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했는데 그런 사정이 있었네요.
이상민은 최근 <이식당>이라는 프로에 출연해 어머니 근황에 대해 알렸는데요. 방송에서 간장 게장을 포장해서 어머니에게 가져다드리려고 한다고 하기도하고 또 어머니가 어제 퇴원하셨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이상민 엄마 임여순씨는 2017년 4월 미우새에 합류했는데요. 2017년 하반기에 잠정 하차했습니다.
작년 SBS연예대상 시상식 당시 이상민은 신인상을 수상했는데요. 수상 소감에서 "어머님이 좀 아프셨다. 혈소판 수치가 많이 떨어져 방송 녹화에 참여를 못하시다가 다행히 완치가 되어 지난 녹화에 참여하셨다"고 했습니다.
또 미우새의 어머니들이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자 이상민은 "어머니가 몸도 낫고 녹화도 잘 끝내 기쁜 마음에 만세를 부르다가 넘어지셔서 허리를 다치셨다. 바로 입원하셨는데 뼈가 굳을때까지 누워만 있어야 한다"고 얘기하며 어머니 생각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이상민 어머니가 이제라도 건강을 회복했다고 하니 정말 다행입니다. 미우새에서 이상민과 사유리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또 이상민이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는데요. 그의 어머니도 빨리 건강을 되찾아 다른어머니들처럼 참석해 아들을 지켜보는 모습을 보았으면 하네요.
여기까지 이상민 엄마 근황 퇴원소식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