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http://www.findall.co.kr)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는 구인구직정보, 부동산정보, 중고거래 등의 정보를 종이신문 레이아웃과 구성 그대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사이트 바로가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

http://www.findall.co.kr/region/Main.asp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란?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는 말 그대로 오프라인에서 받아보던 벼룩시장 종이신문의 형식을 온라인에서도 동일하게 볼 수 있도록 구현한 서비스입니다. 신문지면 형태 그대로 스캔하거나 디지털화하여 제공하는 방식으로, 종이신문을 한 장씩 넘기듯 웹 상에서도 열람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지역별 지면 분리도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서울, 인천, 경기, 부산 등 각 지역의 신문판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이용 방법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접속해 보세요.

  1. 벼룩시장 공식 홈페이지 접속
    먼저 벼룩시장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벼룩시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상단 메뉴에서 ‘신문보기’ 선택
    메인 메뉴 혹은 화면 중간쯤에 있는 ‘신문 그대로 보기’ 또는 ‘종이신문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지역 선택
    원하는 지역(예: 서울, 경기남부, 부산 등)을 클릭하면 해당 지역의 종이신문 PDF 혹은 뷰어가 실행됩니다.
  4. 지면 넘기기 / 확대 보기 기능 활용
    지면을 넘기면서 실제 신문을 보는 것처럼 읽을 수 있으며, 글자가 작다면 확대해서 볼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제공됩니다.

모바일에서도 볼 수 있을까?

네, 가능합니다. 벼룩시장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도 동일하게 ‘신문 그대로 보기’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PC와 거의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PDF 형식으로도 제공되기 때문에 파일을 저장해 두었다가 언제든 오프라인에서 열람할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는 아날로그적 감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정보 접근성은 훨씬 높여주는 훌륭한 서비스입니다. 특히 벼룩시장처럼 지역 밀착형 생활정보 신문은 지면 배치 그대로 보면서 필요한 정보를 더 빠르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이제 종이신문을 찾으러 거리에 나설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이면 그 감성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복지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bokjiro.go.kr/)

복지로 홈페이지는 아동 자립수당, 청년내일저축계좌, 폭력피해여성 주거지원 사업, 연장형 보육료 지원, 아이돌봄 서비스, 다문화가족 지원사업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번 가입으로 국가에

jetecwor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