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나이 키 결혼 차예련 사랑꾼 면모 훈훈하다
배우 주상욱씨는 차예련씨와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 1년차인 두사람은 사랑이 넘치는 결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차예련씨는 임신중이며 얼마전 제주도 태교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차예련씨는 임신 3개월차이며 배가 조금 나왔지만 여전히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특히 주상욱씨는 방송중 만나는 사람마다 아내자랑을 하는 등아 내를 향한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내를 향해 "항상 너무나 고맙고 힘든 시기에도 옆에서 혼자 참아줘서 고맙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상욱은 예전에 미우새에 출연해 차예련이 첫사랑임을 밝혔는데요.
미우새 어머니들이 차예련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묻자 "특별한 계기가 있어서가 아니라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어요" 라고 답했습니다.
두사람은 종영한 MBC ‘화려한 유혹’에서 인연을 맺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드라마 종영 일주일만에 교제 사실을 밝혔고,
공개 열애 1년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주상욱씨는 나이 39살, 차예련씨 32살로 두사람 나이차는 7살입니다.
주배우는 1998년 데뷔에 선덕여왕, 자이언트 등의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주상욱씨는 현재 TV조선의 특별기획 드라마인 '대군-사랑을 그리다' 에 출연중인데요.
극중 제2의 이방원을 꿈꾸는 진양대군 이강역을 맡아 열연중입니다.
주배우는 1978년 7월 18일생으로 나이는 39살입니다.
서울 서초구 출신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으로 키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남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졸업으로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누나, 여동생이 있는데요.
그의 누나는 연세대를 졸업했고, 여동생은 서울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한 엄친아 집안입니다.
결혼 1년차인 두사람은 현재 행복한 신혼생활과 함께 임신소식까지 알려져 많은 축하를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생활을 누리길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