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귀화 나이 키 고향 부인 결혼 정보 총정리
배우 최귀화씨는 1996년 연극배우로서 데뷔했지만 오랜기간 무명시절을 가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후 여러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했지만 2014년 드라마 미생에서 박대리 역할을 맡기전까지는 거의 인지도가 없는 편이었죠.
다행히 미생에서 얼굴을 알려 더욱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펼쳐 이제는 대표 조연전문배우로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저는 최근 본 영화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최귀화가 사복조장역을 맡아 보여준 악랄한 연기력에 소름이 끼쳤던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고 연기잘하는 배우로 강하게 인식되었습니다. 한마디로 미친 연기력을 보여준것 같습니다.
범죄도시에서는 강력반장역으로 나왔는데요.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지만, 저는 아무래도 최귀화씨의 매력이 돋보이는 역할은 강렬한 악역연기가 아닐까 싶네요.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 조연으로도 출연중이며 이 드라마는 시청률이 무려 40%에 육박하는 대박행진을 하고 있는데요.
최귀화씨 오랜 무명시절을 겪은 후 현재 빛을 보고 있는것 같아 팬의 한사람으로 기쁜 마음입니다.
재밌는사실은 범죄도시 윤계상과는 동갑이며 마동석보다는 심지어 7살이나 어리다고 합니다.
현재 상영중인 1급기밀 김상경보다는 6살이나 어리다고 합니다.
예전 런닝맨에 출연해 유재석과 김종국에게 형님이라고 불러 약간 놀라는 분들이 계셨는데요.
나이보다 얼굴이 노안인 편이라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최귀화씨는 이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덕분에 과거 사진 찾다가..군복무가 노화의 원인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요.
"#21 #22 #26 #40 급 노화 진행" 이렇게 재치있는 해시태그를 남겼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린사진)
최귀화씨는 어떤 작품이든 자신의 외모에 대한 이야기만 나온다는 사실에 마음이 아프다고 밝힌 적이 있는데요. 연기보다 노안이 이슈가 되어 연기가 묻히는 것 같아 속상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연기로 인정받고 최배우에게 관심이 생겼기 때문에 노안까지 이슈가 된 것이지 노안때문에 그가 주목받는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최귀화 프로필>
이번에는 최귀화씨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1978년 3월 3일생으로 나이는 41세(만39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입니다.
키는181cm, 몸무게는 72kg 입니다.
소속사는 원앤원스타즈이며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출신입니다.
주요수상경력은
2000년 제18회 전국연극제 경기연극축전 신인연기상 (해가지면 달이뜨고)
1998년 제1회 부천보라매연극제 연기상 (종이연)
1997년 전국연극제 우수상 내무부장관 표창 (피고지고 피고지고)
등이 있습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와 3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1996년 부천의 믈뫄극단에 들어가며 연극배우로 데뷔.
<최귀화 영화>
<최귀화 부인과 결혼 스토리>
최귀화씨는 아내와 2009년도에 결혼을 했는데요.
장인장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무명시절이 길어지며 생활고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 후 2014년도 미생으로 인지도가 오르게 되어 결혼 6년만인 2015년에 결혼식을 올릴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자녀가 세명인데요. 쉬는 날에는 아이들과 놀아주며 청소도 해 주고 육아까지 돕는다니 성격이 가정적이고 다정다감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최귀화 나이 키 고향 부인 결혼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른글보기>
2018/01/27 - [연예가정보] - 김상경 나이 아내 결혼 자녀 특전사 영화 고향 정보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