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나이 고향 결혼 키 프로필 총정리
믿고 보는 배우, 주연보다 더 빛나는 명품 조연, 대체불가 배우,,,
바로 배우 유해진씨 하면 떠오르는 수식어들인데요.
왕의 남자, 타짜, 베테랑, 택시 운전사 처럼 극장가에서 흥행한 영화에서 그만의 색깔과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역시 유배우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연기력도 워낙에 뛰어나지만 예능에서 보여지는 소탈한 모습과 재치있는 입담이 무척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자신을 꾸미거나 잘나간다고 잰체하지 않고, 말솜씨도 뛰어나고 센스있는것 같아요.
특히 차승원과 함께 출연한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둘의 캐미가 빛나며 빅잼을 선사했는데요. 두사람은 원래도 둘도 없는 절친이라고 하네요.
유배우는 지금은 대세중의 대세이지만 어려운 시절이 있었는데요.
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무려 세번이나 낙방하고 연극을 하고나서야 결국 원하는 학교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극단 시절 버스비를 아껴가벼 빵 하나를 사먹을 정도로 힘든 시절을 보냈다고 인터뷰한적도 있는데요.
그렇게 힘든 시절을 극복하고 연기를 갈고 닦은 덕분에 지금의 유배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항상 겸손하고, 연기로 자신을 증명하고, 소탈하고 꾸미지 않은 모습이죠.
유해진씨는 예전에는 조연 전문 배우였지만 이제는 주연으로서도 활동중인데요.
다음 작품에서 공동주연을 한 바 있습니다.
2007년 '이장과 군수' - 공동주연 차승원
2008년 '트럭' - 공동주연 진구
2010년 '죽이고 싶은' - 공동주연 천호진
2015년 '극비수사' - 공동주연 김윤석
2015년 '그놈이다' - 공동주연 주원
그 외에 영화 럭키에서는 주연으로 출연했는데 안보신 분들은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특히 유배우 연기가 인상적입니다^^
영화 럭키는 약 700만명 관객동원으로 유배우가 주연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진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2017/10/28 - [연예가정보] - 진짜 재밌는 영화 추천 (럭키 : 유해진 주연)
어떤 캐릭터도 잘 소화해내는 만능 연기자인것 같습니다.
유해진 프로필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해진씨는 1970년 1월 4일생으로 나이는 49세 (만48세)입니다.
키는 174cm에 몸무게는 65kg 입니다.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이며 이회사에 소속된 배우로는 김윤석, 주원, 최태준, 주진모, 이시영, 임지영, 김옥빈 등이 있습니다.
학교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데뷔는 1997년 영화 블랙잭으로 데뷔했으며 수상경력은 2015년 황금촬영상 최우수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입니다.
가족관계는 4남 2녀중 막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배우는 2016년 10월 영화배우 브랜드 평판에서 공유와 정유성을 누르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럭키가 크게 성공한 이후에 영화 공조, 택시운전사 까지 연달아 흥행하며 오달수에 이어 역대 대한민국 배우 누적 관객수 2위에 올라 있습니다.
또 광고에도 많이 출연했는데요.
KT 'FTTH 광인터넷'[8], 삼성카드, 서울우유, 유한크로락스 유한젠, 오레오, 신라면 등의 광고에 출연했습니다.
유배우 몸매가 근육질로 이소룡 근육 소유자라는 말이 있습니다.
유배우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결혼에 관해서는 "결혼을 할 시기가 사실 지나기는 했다. 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인연을 만나는 게 제일 어려운 일이다. 연기처럼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오늘은 유해진씨의 유해진 나이 고향 결혼 키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외모를 뛰어넘는 매력과 연기력의 소유자인 유배우가 앞으로 어떤 영화에서 또 어떤 연기력으로 찾아올지 기대가 됩니다.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