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다운로드 받아본 후기
안녕하세요~ 필투스입니다. 얼마전 범죄도시를 다운로드 받아서 보게 되었습니다.
지인이 엄청 재밌다고 추천해줘서 봤는데요. 와,, 진짜 대박이네요. 재밌는 영화를 찾고 계신다면 이영화 꼭 보세요. 최근 몇년간 본 영화중 가장 소름끼치게 재밌는 영화로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영화 정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범죄도시 영화정보>
장르 : 액션
상영시간 121분
2017년 10월 3일 개봉
주연배우 : 마동석 (마석도), 윤계상(장첸)
누적관객수 6,873,296명(11.30 기준)
<범죄도시 줄거리요약>
범죄도시는 2004년도 서울 가리봉 일대에서 펼쳐진 범죄조직들과 경찰간에 전쟁을 현실감있게 그려낸 화끈한 액션영화입니다.
하얼빈에서 넘어와 대한민국 서울의 한복판에서 잔인하고 무자비한 살상으로 기존 조직들을 장악하는 장첸(윤계상) 과 그 일당.
장첸은 기존의 강력한 조직 세력인 춘식이파 보스 황사장(조재윤) 부하의 손을 도끼로 잘라버리고 기존 조직원들을 거침없이 제거하며 단숨에 서울일대를 장악해버린다. 단숨에 최강자로 급부상하며 신흥범죄조직으로 악랄함을 떨치게 됩니다.
특히 마음에 들지 않거나 방해가 되는 세력은 잔인하게 죽여버리고 밝은대낮에 사람들이 많은 길거리에서도 무자비하게 살인을 하며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만듭니다.
한편 마동석이 속한 강력반은 서울 한복판에서 무자비한 살상을 감행하는 장첸 일당을 잡기 위해 작전을 세우게 되고 마지막에 장첸과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됩니다.
<범죄도시 감상후기>
유료다운로드 받아본 범죄도시는 한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을 만큼 강력하게 재밌는 영화였습니다. 완전 대박!!
영화적인 재미도 재미지만 특히 두 주인공의 연기력에 입이 쩍 벌어지게 되는 영화인것 같습니다. 마동석이야 믿고 보는 배우라지만 윤계상이 과연 악역을 얼마나 소화할지 그닥 기대감이 없었는데,, 완전히 악마 그 자체를 표현해낸것 같네요. 충격 그자체입니다.
윤계상이 이렇게 연기파였던가?? 싶을 정도로 조선족 악마같은 장첸역을 완벽하게 연기한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윤계상의 잔인한 연기에 욕이 계속 튀어나올정도로 몰입하면서 봤던것 같습니다. 범죄도시에 대한 사전정보가 전혀 없었기 때문에 어떤 영화인지도 모르고 재밌다고 해서 봤는데 이렇게 잔인한 영화일줄이야!
정말 정말 왠만한 잔인한 영화는 많이 봤지만 이렇게 잔인한 영화는 또 처음이네요.
영화는 초반부터 재미와 강한 임팬트가 팍팍 꽂힙니다. 특히 장첸이 처음 등장하는 장면은 정말 소름끼칠 정도로 임팩트가 강했습니다.
웃길때 웃기고 잔인할땐 소름끼칠 정도로 무섭고 액션장면도 그야말로 시원시원하고 화끈한 제대로 된 액션연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 몇년 사이 가장 임팩트 강하고 재밌게 본 영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합니다.
아직 범죄도시를 보지 못하셨다면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단, 잔인한 영화를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비추해드립니다. 정말 정말 잔인합니다. 액션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대만족하실만한 리얼한 액션영화인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두번을 봤는데 두번봐도 지루하지 않고 잔인함에 소름이 끼치네요.장첸의 표정에 소름이....... 와,,, 윤계상 다시 봤어요.
그리고.... 마동석은 역시 마동석이다!!
이상으로 범죄도시 다운로드 받아본 후기를 마칩니다. 본 후기는 아무런 댓가 없이 개인적인 감상평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그럼 주말동안 즐거운 시간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