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빼꼽 빠지게 웃긴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Best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보면 좋은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10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스트레스 풀고, 빵 터지면서 웃을 수 있는 영화들로만 골라봤어요. 저도 이 영화들 보면서 정말 많이 웃었답니다. 함께 즐겨봐요!

 

1. "행오버" (The Hangover, 2009)

 

이 영화는 정말 전설적인 코미디 영화죠. 친구의 총각 파티를 위해 라스베가스로 간 네 남자가 겪는 엄청난 사건들을 다루고 있어요. 너무 웃겨서 배꼽이 빠질 정도로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여기서 영화 보기

 

 

2. "기생충" (Parasite, 2019)

 

비록 코미디라고 하기에는 무게감 있는 영화지만, 중간중간 블랙 코미디 요소가 정말 빛을 발하는 영화에요. 특히 가족들이 서로를 속이는 장면에서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답니다.

여기서 영화 보기

 

 

3. "사고친 후에" (After We Collided, 2020)

 

이 영화는 로맨틱 코미디지만, 주인공들이 엉뚱한 행동을 할 때마다 빵 터질 수밖에 없었어요. 감정 기복이 심한 연애 이야기지만, 그 안에 숨어있는 유머가 정말 재밌어요.

 

 

4. "스텝 브라더스" (Step Brothers, 2008)

 

성인 남성 두 명이 갑자기 한 가족이 되어 벌어지는 코미디에요. 어른이지만 아이처럼 행동하는 두 주인공의 케미가 정말 대단해요. 한 번 보면 계속 웃게 되는 영화에요.

 

5. "브루스 올마이티" (Bruce Almighty, 2003)

 

짐 캐리가 신의 힘을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룬 영화에요. 짐 캐리 특유의 코미디 연기가 정말 빛을 발하는 작품이죠. 여러 번 봐도 질리지 않는 영화에요.

 

 

6. "화이트 칙스" (White Chicks, 2004)

 

FBI 요원이 백인 상류층 여성으로 변장해서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인데요, 변장한 후 벌어지는 각종 해프닝이 너무 웃겨서 배꼽 빠질 정도에요.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에요. 오래된 영화지만, 이건 정말정말 강추!입니다. 후반부로 가면갈수록 웃겨 죽는다는...

여기서 영화 보기

 

7. "웰컴 투 더 정글"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2017)

 

비디오 게임 속으로 들어가게 된 네 명의 주인공들이 게임 캐릭터로 변하면서 벌어지는 코미디 액션 영화에요. 특히 잭 블랙의 연기가 정말 압권이에요. 웃다가 눈물이 날 정도였어요.

 

 

8. "투 명 브로" (Dumb and Dumber, 1994)

 

두 명의 멍청한 친구가 돈 가방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영화에요. 정말 어이없고 웃긴 장면들이 연속으로 나와서 끝까지 웃게 되는 영화에요. 짐 캐리의 대표작 중 하나죠.

 

 

9. "메리에게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There's Something About Mary, 1998)

 

 

오랜만에 만난 첫사랑 여자를 다시 찾으려는 남자의 이야기인데, 코미디 요소가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에요. 벤 스틸러와 카메론 디아즈의 케미가 정말 좋았어요.

 

 

10. "굿보이즈" (Good Boys, 2019)

 

세 명의 6학년 소년들이 어른스러운 행동을 하려다가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룬 영화에요. 어린이들이지만 성인들 못지않은 유머와 행동들이 정말 웃겼어요.

 

이렇게 10편의 빼꼽 빠지도록 웃긴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를 소개해 드렸어요. 스트레스 받을 때,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한 번씩 보시면 정말 좋을 거예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