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 배 예약 (여객선 배시간) 완벽정리
마라도는 차를 가지고 들어갈 수 없으며 걸어서 섬한바퀴를 돌며 여행을 하는 섬입니다.
마라도는 제주 가볼만한 곳 중 빼놓을 수 없는 곳이며 드넓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우리나라 최남단 섬으로 가파른 절벽과 동굴, 자연화산등으로 인기 많은 관광지입니다.
전체 면적의 약 85%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될만큼 경관또한 화려하고 멋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마라도의 배시간과 가격 예약방법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에서 마라도로 가시려면 모슬포항의 정기여객선을 이용하시거나
송악산 선착장의 유람선을 타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송악선 선착장에서 유람선을 이용해서 마라도를 가실 경우 유람선의 마라도 체류가 약 한시간 30분정도 되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모슬포항의 정기여객선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모슬포항 정기여객선 이용방법]
*예약,운항,일정, 기타 문의사항은 064)794-5490~3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여객선은 정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원이 찼을 경우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탑승권 매표에는 승선신고서(매표소에 있습니다)와 탑승자 중 성인 전원의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운진항 출발시간에 맞춰 섬에서 나오는 시간이 정해집니다.(숙박이나 낚시, 작업은 매표전에 따로 말씀바랍니다)
*마라도는 사전 예약이 가능하지만 가파도는 당일 선착순 발매입니다.
*마라도를 사전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매표소에 40분 전에는 도착해주셔야 합니다.
*당일 예약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당일은 잔여좌석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든 매표는 운진항 출발 시간 10분전에 마감됩니다.
064-794-5490~3
매표시 승선 신고서(현장에 배치되어 있습니다)와 신분증을 반드시 준비하셔야합니다.
*30인 이상의 경우 단체 할인이 적용됩니다.
다음으로 송악산 선착장 여객선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송악산 선착장 여객선 이용방법]
<송악산 선착장 여객선 이용시 주의사항>